효성CMS+ 결제
SERVICE

신용카드 자동결제 서비스 - 효성CMS+

한번의 고객 동의로 매월 카드자동결제 가능!!

고객이나 회원에게 정기적으로 발생하는 물품대금, 서비스 이용료, 회비 등의 수납대금을 고객의 신용카드 정보로 매월 승인을 받아 수납하는 효성CMS 서비스입니다.
국내 전 카드사 이용가능
고객의 자동이체 동의는 자동이체신청서, 비대면 간편서명동의(URL링크,QR코드)를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동의 수취가 가능합니다.

개요도

효성 CMS+ 신용카드 자동이체 서비스 개요도
효성 CMS+ 신용카드 자동이체 서비스 개요도

도입효과

01
즉시결제, 할부 결제를 통해 수납률 극대화
02
간편동의 서비스로 자동결제 신청이 편리함
03
비대면 카드결제가 가능해 카드단말기 필요 없음
04
카드사 결제(법인,체크카드 포함)

프로그램 특징

  • 이용기관의 담당자 업무에 따라 아이디를 부여해 업무 효율성 증대
  • 회원/청구의 대량 데이터 처리를 위해 파일 업로드 기능 지원
  • 모든 데이터는 엑셀 파일로 다운로드가 가능해 재무 자료료 활용 가능
  • 월별 수납결과를 검색 기간 제한 없이 이력 조회 가능
  • 결제전 청구서 발송으로 자동결제 내역 미리 안내
  • 미납건 자동재처리, 합산청구 등의 기능을 활용해 효율적으로 미수 관리

효성CMS+ 가입 절차

  • 01
    서비스 이용상담
    서비스 이용상담

    상담 전화번호
    1599-1524

  • 02
    구비서류 준비
    구비서류 준비
  • 03
    계약방문요청 또는 비대면 계약접수
    계약방문요청 또는
    비대면 계약접수

    상담전화번호
    :1599-1524
    전자팩스
    : 0505-525-4114

  • 04
    서비스 승인 및 개통
    서비스 승인 및 개통
  • 05
    사용법 안내
    사용법 안내

구비서류

  • 개인사업자

    개인사업자

    • 사업자등록증(고유번호증) 사본 1부
    • 주거래은행 통장 사본 1부
  • 안정성

    법인 사업자

    • 사업자등록증(고유번호증) 사본 1부
    • 주거래은행 통장(법인명의) 사본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