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의성공을 지원하는 비즈니스 파트너
이미 수많은 고객들이 CMS 서비스를 사용하고 계십니다.
고객 분들이 직접 들려주는 성공 사례를 보시고, 여러분도 성공 하시기 바랍니다!!
"민감한 학습비 이야기를 대면하여 직접 말씀드릴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 방문학습 사업을 시작하면서 가장 고민되는 것은 돈을 제때에 받기가 쉽지 않다는 것이었습니다.
◆ 원장인 제가 학부모님께 독촉 전화를 하기도 어렵고, 선생님께 수금을 요청하기도 껄끄러웠습니다. 돈은 수금되지 않았는데 선생님들 월급을 줄 수도 없고, 안 줄 수도 없어서 고민이 많았는데, CMS를 도입해서 많은 효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
첫째, CMS로 수납을 하고부터 선생님들 월급날이 다가오는게 두렵지 않아졌습니다.
그전에는 언제 수업료가 들어올지 몰라서 월급 줄때 어떻게 줘야 할 지 고민이 많았습니다. 그런데 CMS로 출금을 하고부터 매월 수납될 금액의 추정이 가능해지면서, 선생님들 월급날에도 통장을 여유 있게 관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둘째, 선생님들이 수업에만 전념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사실 부모님이 입금을 제때 해주시는 분들이 그렇게 많지 않거든요. 그래서 선생님들 수업료를 주기 전에 돈이 안들어오면 부모님께 입금 요청해달라고 부탁하기도 했는데, 선생님들이 많이 꺼려 하시더라구요. 선생님들이 수업에만 집중하지 않고 부모님과 돈 얘기를 하면 부모님들과 선생님 모두 싫어하시고, 나중에는 다른 업체로 옮겨가게 되더라구요. 하지만 CMS를 도입하니까 70~80% 정도는 제때 수금이 되고 나머지 부분만 관리하면 되니까 선생님은 수업에만 전념하도록 할 수 있더라구요.
셋째, 교육 기간이 연장되서 좋습니다.
부모님이 직접 입금 하실때는 입금하시면서 교육을 잘 받고 있는지 다시한번 생각하시면서 교육을 끊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솔직히 교육비가 싸지는 않으니까 다시 한 번 생각할 수 밖에 없는 거 이해가 됩니다. CMS를 이용하면서 부모님들이 교육비에 대해서는 조금 덜 신경쓰게 되고, 교육기간이 연장되고 교육기간이 연장되어야 비로서 교육효과를 볼 수 있으니 결국 장기로 갈 수 있게 되는거죠. 솔직히 두세달 만에 성적이 오르는 경우는 극히 드물잖아요. CMS를 쓰고 나서 장기 고객을 자연스래 늘릴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방문교육 원장님! 효성CMS로 편리하게 운영하세요.